본문 바로가기

한우국밥의 일상

차병원 산모식단, 먹으면 건강해지는 구미차병원 출산산모 식단공개


아내가 출산을해서 입원을 했었는데 그 때 먹은 식단입니다. 구미차병원에 입원했는데요. 아무래도 종합병원이 더 안전할 것 같아서 선택했네요. 출산비용도 저렴하고 해서 좋아요. 먼저 메뉴입니다. 



산모의 기본메뉴인 미역국, 죽, 모닝빵과 잼, 물김치, 고구마 샐러드, 바나나 이렇게 주어지네요. 매번 바뀌긴 하는데 미역국은 바뀌지 않고 그대로 줍니다. 



안에는 북어가 들어있어요. 북어미역국임. 



모닝빵과 딸기잼. 제가 너무 좋아하는건데 산모걸 뺏어먹을순 없어서 참았습니다.



죽이에요. 안에는 소고기가 조금씩 들어있습니다.



물김치. 산모는 매운걸 먹으면 안되서 물김치를 주나봐요. 물김치가 또 소화를 도와준다고 하니 많이 먹으라고 했습니다. 바나나는 변을 잘 보게 해준다네요. 아이 낳고 아내가 잠깐 변비가 왔는데 바나나 한통 사줬습니다. 변비 걸리지 마라고. 


전체적으로 식단은 깔끔합니다. 맛도 좋구요. 구미차병원 산모식단이었습니다. 



2014/01/23 - [걸그룹] - 오승아 쩍벌, 아찔한 쩍벌안무 레인보우블랙 쇼케이스 오승아 몸매


2014/01/23 - [한우국밥의 일상] - 편의점 삼각김밥, 편의점 삼각김밥 최고의 메뉴 전주비빔밥 후기


2014/01/22 - [스포츠선수] - 바실레바 몸매, 흥국생명 배구선수 바실레바 V-POP 페스티벌 축하공연


2014/01/22 - [걸그룹] - 수빈 몸매, 아찔한 뒤태 달샤벳 B.B.B 쇼케이스 수빈 레깅스 몸매


2014/01/20 - [한우국밥의 일상] - 헤라 셀 바이탈리징, 선물받은 헤라옴므 셀 바이탈리징 스킨 후기